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유형 질문
회원&상하가족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의 변경은 매일Do의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농원 PC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변경에 가시면 변경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상하농원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상하농원 PC, 모바일 사이트 또는 App 내 마이페이지>회원관리>회원탈퇴 화면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 - 3698) 에서 가능합니다. 

 

상하농원의 온라인 서비스 기능이 일부 제한되며 온/오프라인에서 상하가족 혜택 사용이 불가합니다.

 

매일Do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매일Do 홈페이지나 App, 매일Do 고객센터(1588-1539) 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Do 탈퇴 시, 회원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모든 매일Do 의 회원 자격 상실과 함께 포인트가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기 전 이점 숙지하시고, 신중히 고려하셔서 탈퇴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실수로 탈퇴하여 기존 매일포인트 소멸되었는데, 복구 가능하나요?

회원님께서 탈퇴하신 후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기존정보를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에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매일Do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해외거주자 또는 외국인을 위한 회원가입

해당 가입페이지 이용은 해외거주자 또는 국내거주 외국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실명인증(본인의 휴대전화 인증 또는 i-PIN 인증)후 회원가입절차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 외국인 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하게 입력하여 주셔야 하십니다.(대소문자 유의) 

실명인증이 되시지 않을 시에는 매일유업 고객센터 ☎ 1588-1539 으로 문의 하시면 가입관련 안내 드립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로그인이 안 되는데요?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중 하나라도 잘못 입력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디를 입력하실 경우 대소문자를 구분하므로 Caps Lock상태를 보시고 대문자로 입력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하신 후 소문자로 다시 한번 입력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어요? 

상하농원 우측 상단 메뉴에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고 팝업창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주세요. 

이후 회원님의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명의의 휴대폰 또는 i-PIN 인증 중 한가지 방법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비밀번호 찾기]에서 회원님의 아이디, 이름 그리고 본인 인증을 하시게 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직접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22-3698)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하농원 또는 매일Do 제휴사를 1년동안 이용하지 않으신 분은 가입하신 계정이 휴면상태일수도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휴면 상태를 먼저 해제하셔야 합니다. 

 

휴면 해제를 온라인에서 하시는데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522-3698)로 연락주시면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 해드리고 있습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회원가입은 매일 Do 회원가입으로만 가능합니까?

상하농원은 매일Do(매일유업)에 위탁하여 매일Do회원제를 통해서 회원관리를 하기 때문에

매일Do를 통해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매일Do 제휴사(매일유업, 제로투세븐)을 통하여 가입하신 기존 매일Do 회원일 경우, 매일Do ID, PW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하농원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상하농원 약관동의 안내 팝업이 뜨며, 

동의를 하셔야만 회원구매 등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개인정보 변경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가능 항목
- 전화번호 (본인인증)
- 이메일
- 마케팅 수신동의

전화번호 변경은 본인인증이 필요하여 고객센터에서 도와드릴 수 없고 회원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회원 주소 변경은 매일Do App 또는 Web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Do: https://www.maeildo.com 

닫기

회원&상하가족

상하가족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1. 웰컴기프트

상하가족의 경우 가입 시 처음 1개월과 6개월째에 웰컴기프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괄배송으로 받는 상품과 일자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2. 무료 입장권 5매
상하농원 입장권 5매를 드리고 있으며, 그 중 2매만 먼저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은 별도 예약없이 상하농원 방문하시어 상하가족이며, 입장권 사용 원한다고 말씀주시고 상하농원 App 또는 상하농원 모바일 사이트 마이페이지 내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쿠폰이라 온라인 예약은 불가합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확인 바랍니다. 

☞ http://www.sanghafarm.co.kr/familyJoin2018/ 

닫기

회원&상하가족

상하가족 탈퇴하고 싶어요

상하가족 가입 후 탈퇴를 원하실 시 혜택을 받으신 경우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 혜택

- 웰컴기프트 2회 제공 (가입 1개월, 6개월 차 발송)

- 상하농원 무료 입장권 5매 증정

 

고객센터 1522-3698로 연락 또는 1:1문의에 탈퇴의사 남겨주시면 탈퇴 진행 도와드리며,

탈퇴처리가 되면 결제하신 수단으로 결제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대 5일(영업일 기준)까지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

회원&상하가족

매일Do 포인트 적립

* 온라인
- 일반회원이신 경우, 실 결제금액의 1%를 매일Do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 상하가족B이신 경우, 실 결제금액의 5%를 매일Do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 적립은 주문상태가 '구매확정'으로 변경되는 시점에 이루어집니다.
- 줄글 상품평은 100원, 포토 상품평은 300원이 적립되며 주 1회 담당자가 적립해드립니다. 

* 오프라인
- 상하농원을 방문하시어 식음 및 상품 구매하실 때 실 결제하신 금액의 1%를 매일Do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 현장에서 매일Do App 바코드 또는 상하농원 App, 모바일웹 마이페이지 내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적립 가능합니다.
- 현장에서 적립을 하지 못했을 시, 영수증을 보관하시었다가 사진으로 찍어 1:1문의로 적립문의 남겨주시면 사후 적립 가능합니다

 

닫기

  • 이전 10페이지
  • 이전 페이지
  • 1
  • 2
  • 다음 페이지
  • 다음 10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