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유형 질문
파머스마켓

비회원도 파머스마켓 이용 가능한가요?

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이용할 경우 주문 시 주문서에 개인정보수집동의를 해야 주문이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취소, 주문배송 조회, 상품평쓰기, 구매포인트적립 등 기능이 제한됩니다. 

 

비회원 주문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22-3698 로 부탁드립니다. 

 

매일 Do 회원은 상하농원 약관동의 후 매일Do ID로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농원에서 판매중인 제품 중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 1522-369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환불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하농원의 모든 상품은 자연과 농부, 그리고 장인이 빚어낸 솜씨입니다. 진심을 담은 만큼 회원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다만, 상품에 하나라도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상하농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522-3698번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교환 및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배송주소지 설정방법

배송주소지는 하기 3가지 방법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자와 동일하게 입력

- 회원가입 시 주소정보를 남기셨다면 해당 방법으로 배송주소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나의 배송주소록]에서 선택 입력

- 자주 사용하시는 주소는 배송주소록에 등록을 하시어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배송주소록] 등록은 주문서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팝업되는 화면에 하시거나, [마이페이지>나의배송주소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최근배송지]에서 선택 입력

- 최근 주문하신 건에 대한 배송지를 보여드립니다. 이 중에서 선택하여 배송주소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주말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안내

안녕하세요.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상하농원입니다.

 

상하농원 주말 프로모션으로 

일정금액이상 구매 시, 할인 및 증정혜택을 드리는 주말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 관련된 안내를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방법]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쿠폰에서 [쿠폰받기] 클릭

 

 

 

 

[사용 방법]

. 주문서>할인받기에서 적용가능쿠폰 확인

매주 기획전 및 할인품목 제외한 총 상품소계가 일정금액 이상인 경우 적용가능쿠폰 숫자가 보이며, 장바구니 쿠폰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사용 기한]
 - 발급받은 일시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미 사용 시 소멸처리 됩니다.

 

*단, 주말쿠폰이 매주 발행되는 것은 아니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주문취소

주문취소는 주문상태가 '결제대기', '결제완료' 일 때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배송중'인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정기배송 받는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직 배송시작하지 않은 날짜의 정기배송 건에 대하여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하기 어려우시면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 또는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요청일 전일 주문마감 시간을 지나서 요청하시는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하농원에서 구입한 주문건 중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배송지정보 변경은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하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 자체는 고객님께서 정보를 수정하셔야만, 다음 주문시에 변경된 주소로 배송정보가 기입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상품평을 작성하고 싶은데 안돼요

회원님의 주문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구매확정"이 되어야만 [상품평쓰기] 버튼이 생깁니다.

 

주문상태는 매일 0시 택배사 사이트 조회를 통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만,

택배업체, 택배사 시스템에서 배송상황 업데이트가 늦는 경우 실제 물건을 수령하셨더라도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구매확정" 버튼을 직접 누르시거나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전화주시면 "구매확정" 상태로 변경해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상하농원의 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상하농원의 상품은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기본 배송비는 2,300원입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상품 특성상 일부 상품은 배송지역이 제한 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의 경우 1~2일 정도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 경우 1:1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마켓

배송지정일 상품 받는 날짜를 언제로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면 우측에 주문목록이 뜹니다.

 

배송지정일 상품 구매하신 경우. 배송요청일에 날짜가 보입니다. 

다만 정기배송일 상품과 달리 배송요청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배송요청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1522-3698) 로 문의주시면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 이전 10페이지
  • 이전 페이지
  • 1
  • 다음 페이지
  • 다음 10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