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유형 질문
파머스빌리지

온라인 객실예약이 궁금합니다.

객실은 원하시는 온라인 예약 화면에서 숙박일정을 선택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객실 예약화면으로 이동 

 

요금은 기준인원 기준으로 객실+조식요금이 산정이 되어있으며, 최대인원을 초과하여 예약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준인원 초과한 인원이 발생하는 경우 성인 4만원, 어린이 2만원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 시 인원과 체크인 시 인원이 상이한 경우 현장에서 추가금액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조식 및 침구추가 서비스는 체크인 시 확인한 인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단체룸A/단체룸B는 온라인 예약이 불가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파머스빌리지 063-563-6611로 연락 주십시오. 

닫기

파머스빌리지

객실예약 취소

객실취소는 이용 3일전까지 가능하나, 이용 8일전까지만 취소 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수수료 규정은 예약 시 이용동의 하단에 규정 안내를 해드리고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취소 수수료 규정

- 비수기

8일전 전액 환불

4~7일전 50%환불

3일전~당일 취소 (No-Show포함)환불불가


- 성수기 / 패키지

15일전 전액 환불

14~8일전 90%환불

7~4일전 50%환불

3일전~당일 취소 (No-Show포함)환불불가​


이용 8일 이내에 예약 하시고 취소하시는 경우는 고객 직접 취소는 어려우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시 취소 수수료를 제외한 실 결제 금액을 환불 해드리며, 포인트/기프트카드 사용 취소 처리 해드립니다.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대 5일(영업일 기준)까지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얼리 체크인이 가능한가요?

파머스빌리지 체크인 시간은 15시(오후 3시) 부터 입니다.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합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파머스빌리지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불가능합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객실예약 변경이 가능한가요?

투숙일, 객실유형, 투숙인원 변경 등의 예약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 후 재예약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파머스테이블 조식뷔페가 궁금해요

파머스테이블 조식뷔페는 신선한 재료와 상하에서 만든 제품으로 구성된 건강한 농부의 아침 식단입니다.

파머스테이블 상시 운영은 조식뷔페만 하고 있으며, 단체행사 또는 연회 시 중식/석식도 가능합니다.

 

#조식뷔페

- 운영시간: 오전 7시30분 ~오전 10시

- 조식뷔페 이용권만 별도 예약 가능합니다. 파머스빌리지 063-563-6611로 문의 바랍니다.

- 파머스빌리지 투숙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체크인 시 받으신 바우처를 보여주시면 무료이용 가능합니다.

 

# 단체행사 또는 연회

- 온라인 파머스빌리지 문의에 남겨주시거나 파머스빌리지 063-563-6611로 문의 바랍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대관 및 행사 문의

대관 및 행사에 대한 문의는 파머스빌리지 063-563-6611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닫기

파머스빌리지

아기용품이 있는지 궁금해요

파머스빌리지에는 아기침대 및 수유용품이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아기의자는 파머스테이블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또한 영유아가 먹을 수 있는 상하목장 유기농요구르트와 유기농우유, 제로투세븐 스킨케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설 및 어메니티 관련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파머스빌리지 상담 게시판 또는 파머스빌리지 프론트 063-563-661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파머스빌리지 상담으로 이동

 

닫기

  • 이전 10페이지
  • 이전 페이지
  • 1
  • 다음 페이지
  • 다음 10페이지

윤리 HOT-LINE

팝업닫기

상하농원은 고객 및 임직원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여 윤리경영의 초석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다음과 같은 사실이 있을 경우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임직원의 부적절한 언행
- 부당한 금품·향응·편의 요구, 불공정거래행위 및 비윤리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
  • 제보자의 신분 노출 및 조사의 전문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내의 감사실과는 별도로 독립적인 외부 제보 채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단순 민원성 제보나 근거 없이 타인을 비방하거나 음해하는 내용의 제보는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제보 내용은 육하원칙에 따라 제보하여 주시면 보다 신속한 답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